본문 바로가기
넷플 띵작/넷플 어린이, 가족, 힐링

자녀와 함께 보는 넷플릭스 추천- 퍼피 아카데미(Pup Academy) (어린이, 초등학생, 키즈, 가족)

by 꾸미팡 2020. 3. 22.

어린이, 초등학생, 가족 모두 시청 가능한 힐링 넷플릭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시리즈는 퍼피 아카데미(Pup Academy)입니다.
강아지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시청안하고는 못배길걸요~~
복슬복슬 강아지들이 교복을 입고 나오는데 ... 정말정말 귀여워요 ㅠㅠ(강아지계의 해리포터 느낌?)
동화같은 이 드라마.. 심쿵.. CG의 어색함은 귀여움으로 극복!ㅋㅋㅋㅋ 근데 의외로 더빙과 입이 잘맞아요 ㅋㅋ


제작: 에나 맥로버츠
출연: 크리스쳔 콘버리, 돈 래이크, 찬스 허스트필드, 아리아 버치, 딜런 숀빙 등
장르: 키즈, 동물 드라마
전체관람가, 넷플릭스 시리즈, 시즌1(1화,12화는 45분이고 나머지는 20분정도 됩니다.)

줄거리:
퍼피 아카데미의 목표는 '인간에게 가장 좋은 친구가 되는 것'이에요!
주인들이 학교에 가서 공부할때면, 귀여운 강아지들은 퍼피 아카데미에 가서 배우고 성장하죠 ㅎㅎ
떠돌이 강아지 스파크, 양치기를 하지 못하는 양치기 강아지, 자신의 꼬리를 너무나 좋아하는 코라존 등등
아직은 강아지 모습이지만 아카데미를 통해 멋진 반려견이 되고 말거에요~~ !



키즈드라마 중 한국어 더빙 가능한 드라마에요! 
성우진들을 찾아보니 아주아주 검증된 성우들로 엄선되어 있어서 한국어 더빙으로 봐도 어색하지 않아요~~ (더 귀엽기도..)
그리고 영어 공부하기에도 난이도가 높지않아 어린이들과 함께 보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댕댕이를 싫어하는 아가들도 보고나면 댕댕이들 좋아할지도 모르니 한번 틀어줘볼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