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 띵작/넷플 해외 BEST

집콕, 시간순삭- 넷플릭스 추천 영화 BEST 30 [버드박스(Bird box)]

by 꾸미팡 2020. 3. 2.


매일매일 추천하는 넷플릭스 Best 30  

어제는 미드를 추천해 드렸죠? 오늘은 영화로 추천해드릴게요! [스포는 없어요]

 

 

넷플릭스 스릴러 3대장

 

BEST NO.2  버드박스(Bird box)  
124분, 15세 관람가 

장르: 드라마, SF, 스릴러  
감독: 수잔 비에르 
출연: 산드라 블록(맬러리), 트래반트 로즈(톰), 존 말코비치(더글라스) 

 


줄거리는 간단히
“절대 눈을 뜨지 마라!”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그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하는 맬러리(산드라 블록)의 극한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

 

재난이 어디서부터 왔는지는 중요하지 않죠.

살아남은 사람들은 그저 재난을 피하기 위해, 재난에서 살아남기위해 모두들 눈을 가리고 도망다니는 영화에요.

왜냐하면 그 알수 없는 존재를 바라보는 순간 죽음을 맞이하게 되거든요.

 

 

안대를 벗으면 안되는 버드박스의 상황과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벗으면 안되는 요즘 시기

.. 조금은 비슷한가요?..ㅎㅎ



저번에 추천드린 미드 너의모든것(YOU)과 마찬가지로 이 영화 역시 소설책을 원작으로 기반한 영환데요

 

조시 맬러먼, 버드박스

 

 

 
넷플릭스 영화들이 거의 제 기대에 못미쳐서 이 영화도 별 기대없이 틀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재밌네요.  
SF, 스릴러 장르의 특성상 허무맹랑한 내용과 너무나 많은 내용을 2시간안에 담으려고 해서 그런지 ..내용 중간 중간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그러나 산드라 블록의 연기력과 빠른 전개에 빠져들었어요..ㅎㅎ
이후에 버드박스2가 나오게 된다면 이 영화에서 풀어내지 못한 내용들을 담아주면 참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