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 띵작/넷플 어린이, 가족, 힐링

자녀와 함께 보는 넷플릭스 추천- 꼴찌 마녀 밀드레드(The Worst Witch) (어린이, 초등학생, 키즈, 가족)

by 꾸미팡 2020. 3. 17.

어린이, 초등학생, 가족 모두 시청 가능한 힐링 넷플릭스 추천. 
꼴찌 마녀 밀드레드 (The Worst Witch) 


출연: 벨라 램지, 클레어 히긴스, 라켈 케시디 등
장르: 어린이 tv드라마
전체관람가, 영국, 시즌3개(시즌1-12, 시즌2-13, 시즌3-13. 총 38화)
러닝타임: 시즌1의 1화만 59분이며 나머지는 29분

줄거리:
우리의 주인공 밀드레드는 우연히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는 마녀들을 보게 되고 한 마녀(모드)가 밀드레드의 집에 불시착하게 되면서
밀드레드도 마법학교(캐클아카데미)의 입학시험을 보게됩니다.
입학하게 된 밀드레드는 마법학교에서 친구들과 우정을 쌓고 마법을 배우며 진정한 마녀로 성장하게 되는
성장드라마입니다.




처음에 이 시리즈를 봤을 때 해리포터를 떠올릴 수 밖에 없었어요 ㅋㅋ 

그리고 저는 해리포터를 보고 자란 세대여서 .. 해리포터 짝퉁인가? 하고 찾아봤더니
질 머피의 1973년의 소설 [꼴찌마녀 밀드레드(The Worst Witch)]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였네요~
오히려 조앤 롤링이 'The Worst Witch'을 보고 영감을 받아  해리포터 시리즈를 쓰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워낙 마법이라는 주제를 좋아하잖아요(저는 요정컴미..매직키드마수리 좋아했어요 ㅋㅋ)
어릴 때 해리포터말고 이걸 보고 자랐어야한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드라마이기에 강력추천합니다. 

밀드레드와 친구들은 앞에 닥친 문제를 해결해가며 서로를 사랑스러운 말들로 응원하는 모습에서
저절로.. 미소를 짓게돼요 ㅠㅠ
성장드라마에는 항상 주인공을 시기질투하는 친구도 나오지만 어린아이들이다 보니 그냥 귀엽게만 보이네요 ㅎㅎ
어머니, 아버님, 이모, 삼촌, 고모, 할머니, 할버지 ~~~~
우리 어린아이들 어둡고 무거운 해리포터 보여주기 전에.. 이 사랑스러운 밀드레드 먼저 보여주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