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 띵작/넷플 어린이, 가족, 힐링

자녀와 함께 보는 넷플릭스 추천- 신기한스쿨버스(어린이, 초등학생, 키즈, 가족)

by 꾸미팡 2020. 3. 17.

어린이, 초등학생, 가족 모두 시청 가능한 힐링 넷플릭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기한 스쿨버스(The Magic School Bus)를 소개할게요.

 


국내에서는 1997년부터 2011년까지 EBS에서 끊임없이 방영해줬던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이 만화를 모르는 20~30대는 거의 없으실거 같아요 ㅎㅎ 
하지만 넷플릭스에도 이 애니메이션이 올라와있다는 사실을 ..전 몰랐어요!
넷플릭스에는 신기한 스쿨버스 시즌1(13화, 1994년작)과 
넷플릭스시리즈인 신기한스쿨버스2 시즌1,2(총26화,2017년작)이 올라와있습니다.



신기한스쿨버스:
1986년 출간된 어린이용 그림책 '매직스쿨버스'를 원작으로 제작된 미국 TV애니매이션으로 1994년부터 1997년까지 4개 시리즈가 제작 방영되었다.
우리의 프리즐선생님과 학생들은 매직스쿨버스를 타고, 몸 안으로 들어가 신체탐험을 통해 인체의 신비를 배우거나, 우주여행에서 해저모험까지 신나는 현장학습을 떠나는 내용이에요.


넷플시리즈 신기한스쿨버스2:
기본적인 내용의 변화는 없습니다. 하지만 프리즐선생님이 동생 피오나 프리즐 선생님에게 자리를 물려주며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ㅎㅎ
선생님이 더 예뻐졌네요.ㅋㅋㅋ





과학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은 물론 관심없는 아이라도 매직버스를 타고 모험을 떠나는 이 만화에 홀딱 빠지게 될거에요 ㅎㅎ
저도 그랬으니까요 ~ 버스타고 떠나는 상상.
또 영어 자막, 영어더빙으로 틀어준다면 과학과 영어공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