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 띵작/넷플 한국 BEST

넷플릭스 인생드라마, 한국 드라마 추천(완결)- 멜로가 체질

by 꾸미팡 2020. 3. 29.

매일매일 추천하는 한국드라마(종영,완결)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 할 드라마는 2019년 jtbc에서 방영한 [멜로가 체질]입니다.



연출: 이병헌, 김혜영
극본: 이병헌, 김영영
출연: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등등


방영 당시에는 시청률이 높지않아 인기가 그닥 없었지만, 입소문을 타고 인기 역주행한 드라마에요!
넷플에서도 한국프로그램 순위 10위 내에 들어있을 정도로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어요. 
저도 띵작이라는 소문은 들었지만 워낙 멜로, 로맨스물을 안좋아해서 미뤄두고 있는데.. 
얼마 전 잠이 안와 틀어봤더니 ..완전 병맛드라마였어요... ㅋㅋㅋ정말 웃기네요 ㅋㅋㅋ 이병헌감독의 위트 역시..ㅋㅋㅋ
그리고 대사 맛집이에요! 아무래도 주인공 직업이 드라마 작가인지라 말 한마디 한마디가 
... 마음에 ,뇌리에 쏙쏙 박혀요 ㅠㅠ
그리고 언급 안할 수 없는 인기 OST!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여러버젼으로 감상할 수 있으니 더 좋아요~~

아쉬운 점이라면.. PPL이 좀..과하다는것?  (드라마에서 PPL을 뺄 수 는 없으니.. ㅠㅠ)
7회,14회 등 PPL이 아주 쏟아져요 ㅋㅋㅋ 근데 이병헌의 연출력이 돋보여서 부담스럽지 않게 재밌게 지나갔네요 ㅋㅋㅋ

*연애를 하고싶은 사람, 연애를 안하고 있는 사람, 연애가 이제는 더 이상 기억 안나는 사람.. 들이 보면 좋을 것같네요..ㅋㅋ 다보란 얘기죠..?ㅋㅋㅋ 


아참, 대사량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가끔 안들릴때가 있는데 그땐 자막 틀어놓고 보는것도 방법이에요 ㅋㅋㅋ


줄거리-
30대가 된 친구들.
강제?로 한 집에서 살게 되면서 서로의 연애상담, 고민공유 등 일상을 그린 본격수다블록버스터

임진주(천우희) 똘끼, 만렙 당돌한 신인 드라마작가
황한주(한지은) 어린나이에 결혼했지만 이혼하게된 싱글워킹맘 + 마케팅 팀장.
이은정(전여빈) 세 친구가 같이 살게된 큰 이유, 연인을 보낸 후 메말라버린 은정. 다큐멘터리 감독
손범수(안재홍) 완벽남같아 보이나.. 하지만 찌질한 드라마 연출가 
추재훈(공명) 한주의 직장 후배로, 드라마 제작사의 신입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