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 띵작/넷플 한국 BEST

넷플릭스 인생드라마, 한국 드라마 추천(완결)- 품위있는 그녀

by 꾸미팡 2020. 3. 26.

매일매일 추천하는 한국드라마(종영,완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카이캐슬과 미스티를 재밌게 본 사람들이라면 꼭 추천하는 이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가진 자들의 품격있는 스캔들] 2017년에 방영된 JTBC 드라마에요~ 

사전제작 드라마라서 완결까지 안정적인 느낌의 드라마였어요.
재벌가 불륜 막장 드라마이긴 한데.. 실화를 재구성한 드라마라 말도 안되는 막장은 아니네요. ㅋㅋㅋ


줄거리:
두 여자의 엇갈린 인생. 그녀들이 택한 삶은?
상류사회에 입성하기 위해 발버둥치는 하류에 속한 사람들과 이중적인 상류사회 사람들.
박복자의 죽음? 범인은 누구인가? 왜 죽였을까?

등장인물:


우아진(김희선) - 전직 스튜어디스로 재벌가에 시집가 럭셔리한 전업주부로 살고 있다. 
시아버지의 간병인을 들이기 전 까지는 모든이들의 부러움을 받는 그녀였다.

박복자(김선아)- 상류사회로 들어가기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안태동의 간병인으로 취직한다. 그녀의 목표는 돈. 돈. 돈  / 악한 그녀를 동정할 수 밖에 없는 뭔가가 있다.

안태동(김용건)- 아진의 시아버지로 복자와 함께 남은생을 편하게 보내고 싶다. (젊은시절 여자를 너무 좋아하더니 늙어서도...)  
안재석(정상훈)- 한량, 어리버리한 에이쁠 남편, 그러나 부전자전.. 딸의 선생과 바람을 피게되고 F남편으로 전락한다. (개그캐릭터ㅋㅋ)
윤성희(이태임)- 안재석과 바람난 불륜녀. 아진의 딸을 가르치다 재석과 바람이난다. (바람 펴놓고 당당하기는..흥 ㅋㅋ)  
강기호(이기우)- 마음공부, 짝, 변호사 (착한사람)

 

제가 이 드라마를 주변에 추천 많이 해줬었는데요.

다들 몇 회를 한번에 봤다고 할정도로 초반 몰입도가 좋아요~

중반부에 잠시 루즈해지긴하는데 후반부에 또 휘몰아치는 스토리에 눈을 뗄수 없었다고 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