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 띵작/넷플 한국 BEST

넷플릭스 인생드라마, 한국 드라마 추천(완결)- 괜찮아, 사랑이야(It's Okay, That's Love)

by 꾸미팡 2020. 3. 30.

매일매일 추천하는 한국드라마(종영,완결) 괜찮아, 사랑이야

 





연출: 김규태(그사세, 아이리스, 빠담빠담, 호텔델루나 등등의 연출가)
극본: 노희경(라이브, 그사세, 그겨울바람이분다, 꽃보다아름다워 등의 각본가)
출연: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도경수 등등

줄거리:
인기 소설작가 겸 라디오 디제이 재열이와 대학병원 정신의학과 교수 해수
두 남녀가 한 집에 살게되면서 티격태격하기만한 사이가 변화한다.

우리가 세상에서 꼭 만나야하는 단 한사람, 그건 바로 나 자신.
몸이 아픈것만 신경썼지 마음의 상처와 병을 몰랐던 우리.
행복하고 싶다고 했지만 방치하고 방관했던 우리마음
'내가 이상한줄만 알았는데.. 나는 조금 특별했던거구나' 하며 마음을 따뜻하게 치유해주는 드라마

등장인물:

장재열(조인성) : 몇가지 강박증때문에 조금은 불편하지만 출판하는 소설마다 대박, 출중한 외모와 센스덕에 인기만점이다.
지해수(공효진) : 그녀는 정신의학과 의사이지만 어릴적 트라우마로 인해(엄마의 외도) 스킨십과 관계에 대한 불안과 혐오증을 갖고 있다. 믿었던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또 다시 충격을 받게된다.
조동민(성동일) : 병원에서는 천덕꾸러기였지만 환자들은 그를 너무나 좋아한다. 그래서 개업하게된 그는 재열의 형의 진료를 맡게된다. 
박수광(이광수) : 어릴 때 부모의 무지로 치료가 늦어진 투렛증후군 환자
한강우(도경수)
장재범(양익준)
오소녀(이성경)
등등

 

 

 

추억의 괜사..ㅋㅋㅋ어머 벌써 6년이나 된 드라마네요?  
2014년 SBS에서 방영된 조인성, 공효진 주연의 괜찮아, 사랑이야♥ 
넷플릭스에 공개되었습니다~~  
그때 당시 공효진 패션이 엄청난 화제를 불러왔었죠~~ 공효진 블라우스..ㅋㅋㅋㅋ 
동백꽃 보고 생각나서 다시 한번 틀어보았어요~ 


봐야하는 이유는! 
믿고 보는 배우들 때문에 연기구멍이 없구요! 
믿고 보는 연출,극본가 김규태, 노희경으로 스토리, 연출력에도 구멍이 없구요! 
정신병이 이상하고 무서운게 아니라는 편견을 깨주었지요~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드라마 ost도 한몫했어요 
(첸- 최고의행운, 다비치- 괜찮아사랑이야, 크러시- 잠 못드는 밤, 휘성- for you, 홍대광- I feel you, 윤미래- 너를 사랑해, mc the max- U, 오렌지캬라멜- tonight)